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낚시하면서 왜 살이 찌나요?

조회 수 759 추천 수 2 2018.09.20 02:34:23
스릴 221.141.142.211

낚시하면서 뭐하시길래 뚱뚱하신가요. 

 

저는 전역하고 전문자격증 공부하면서 1년 동안 10kg가 쪘습니다.

합격하고 바로 낚시에 빠져서 운동안하고 15kg가 빠지더군요 

 

워킹의 힘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낚시하면서 뚱뚱하신 분들이 태반.. 동호회 나가봤는데 

이유를 알겠더군요.   

 

10명이 수몰나무 한곳에 서서 3시간 넘게 캐스팅하는데 그런 병신이 없더군요.  

 

 

 


댓글 '16'

ㅇㅇ

2018.09.20 02:38:00
223.39.152.204

낚시 끝나고 많이 쳐먹어서 그럴걸?

ㅋㅋㅋㅋㅋ

2018.09.20 07:17:40
124.63.92.155

운동 안하고 15kg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지 자랑이네 애미뒤진 색기가ㅋㅋㅋㅋ
얼굴만큼 인성 개 빻았내

ㅋㅋ

2018.09.20 07:19:57
223.33.184.157

점마 얼굴을 알아?ㅋ

두종류

2018.09.20 07:25:27
223.62.178.122

1. 남들이 잘나온다는 포인트가서 배스가 나올때까지 안움직이고 캐스팅만 주구장창하는 타입...

2.포인트찾아서 계속돌아다니는 타입

배스낚시의경우 1번의 경우가 아주 많음..한마디로 한심한인간들지이..스스로 개척할 생각은 안하고 우루루 몰려가서 잡힐때까지던지다가 배스안나온다고 씨부렁거리다 저녁이되면 운동을 많이 해서 피곤하다고 밥이나쳐먹고 술이나 쳐먹으니 살이찌지...제자리서서 캐스팅만하는것은 운동이 전혀안되고 다리만 아프다..배스낚시하는 사람들의 대부분 습성이 그런듯...입벌리고 감떨어지기 바라는 인간이 많음..결국 꽝치고 물가에 가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고 스스로를 위로함(패턴반복됨)...7대3비율로 나머지3은 스스로 개척하는 사람들이 있음...실제로도 2번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직업도 좋고 사회생활도 잘하고 건강함..

팩트

2018.09.20 08:22:23
223.62.203.10

레알 팩트다 ㅋㅋ

거지새끼

2018.09.20 09:29:50
223.33.180.61

십병신인가. 취미마저 개척하고 싸우고쟁취해야하나?
사회생활도 찌들고 빡센데 취미마저?
좃병신아 사회에서 가진거없이 좃십공돌이니깐 취미를 빡시게하는거다.

ㅋㅋㅋ

2018.09.20 23:28:48
223.62.203.10

지 소개하고 있네 븅신 ㅋㅋ 꼭 사회생활 설렁설렁하는 새끼들이 취미도 설렁설렁 하더라 ㅋㅋ 그러면서 아는척 개 씨부림 그렇게 편한게 좋으면 박애 나와 움직이는 취미활동을 왜하냐 집에서 낚시하지

글쓴이

2018.09.22 12:18:39
223.62.202.135

설명 잘해줘서 고맙다 ㅋㅋㅋ

다시

2018.09.20 08:07:17
223.33.180.61

팩트는 그냥 태어날때부터 십돼지임. 이번생은 걍 살아가시고.걍 다시태어나길

글쓴이

2018.09.22 12:16:26
223.62.202.135

ㅋㅋㅋㅋㅋㅋㅋ

쳐묵쳐묵 돼지들

2018.09.21 01:55:03
181.171.20.132

낚시하는 새끼들 졸라게 쳐먹음. 루어 던지기 전부터 배고프다고 휴게소에서 국밥 쳐먹고 부침개 쳐먹고 낚시하다가 근처 고기집에 들러 삼겹살 쳐먹고 소주 쳐마시고 ㅋㅋㅋㅋ 중간중간 간식으로 이것저것 단거 엄청 쳐먹고 포인트 이동한다며 운전하면서 맥주 마시고 ㅎㅎㅎ  철수해서 오는도중 배고프다고 국밥 또쳐먹고 도착해서 뒷풀이한다고 소주 또 쳐마시고 ;;;;;;

 

동호회 정출 가면 아주 니미럴 쳐먹을려고 다 모인거 같아. 전부 씹돼지들이 쳐묵쳐묵 하고 있는데 진짜 못봐준다 ㅋㅋㅋㅋㅋㅋ 뱃살에 기름기가 얼마나 많은지 ;;;;;;;

 

아주 역겹다

글쓴이

2018.09.22 12:17:42
223.62.202.135

정말 돼지새끼들 어제 술많이 먹었다고 낄낄 배치고 있는 거 보면
Xxh대로 죶 후리고 싶다

웃기네

2018.09.23 22:38:42
211.58.160.228

어느 동호회가 그렇게 쳐먹으면서 정출을 해?

 

돈 많은 동호회 가입하셨나 보네?

호이짜

2018.09.26 08:57:13
221.141.142.211

돼지들 모임임 

간만에

2018.09.28 20:27:54
121.151.218.104

오랫만에 배씨왔는데  살짝  적응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돌이

2018.10.02 13:36:21
223.62.173.108

몸쓰는 3교대 공돌이라서 살이 안찌겠지ㅋㅋㅋ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9203  

도시어부 참치 최자 마닷 나오는데 앵글러쩡?? [1]

이벤트 당첨자는 낚시 가고 딴 여자 사람은 가고 참치 잡으러 안가네^^ 참치 잡으러 간다고 하더만 시롸냐? 시롸? 역시 정보화시대야 정보

후킹할때? [11]

후킹할때 지구를 들어올리듯 존나 쎄게 하는 새끼들 병신같지 않냐? 가물이 잡는것도 아니고 기마자세 잡고 입으로 하나.둘.셋 세면서 후킹하면 졸짜치라 지 면상에 가서 맞더라 배스한테 면상 쳐 맞고도 이맛에 배스낚시 한다는데 한숨이 절로 나오더라 배포...

체이서카페에.. [8]

  • 부탁
  • 2018-09-20
  • 조회 수 1176
  • 추천 수 0

얼마전 체이서카페를 알게되어 기쁜마음과 호기심에 가입하고 눈팅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건 3500명이 넘는데 배스카페인지 먹방카페인지 자기 3시세끼 뭐먹는지만 주구장창 올라오네요.. 그중중랑시냇물인지5짜인지사시는분.. 아침 출근길사진올림. 커피사진...

감 없는 사람은 평생해도 안된다 ㅋ [4]

  • 에레
  • 2018-09-20
  • 조회 수 668
  • 추천 수 1

나 낚시 일년째에 우연히 낚시 밥처먹고 매일하는 형 만났는데 이형은 낚시 오년넘게함 같이 낚시만 하면 맨날 헛챔질 하더라 지극히 내 기준이지만 진짜 예민하지 않으면 입질 오면 80프로 물고기 달려 있음 결국 그형님 헛챔질 하다가 로드 내앞에서 두개나 ...

메가배스 진심 바가지 씨발 [2]

  • ㅠㅠㅠ
  • 2018-09-20
  • 조회 수 809
  • 추천 수 1

메가배스 이 애미뒤진 씨발럼들은 그동안 다이와 똥 받아서 쳐먹더니 대가리가 쳐 돌았나 이번에 나온 로디움은 진심 개 씨발 어거지다 타튤라 튜닝모델이라는대 아니 시발 겉모양 빼고 달라진게 없노 근대 가격은 10만원 가량 차이나는듯?? 미친 창조경제 개...

낚시하면서 왜 살이 찌나요? [16]

  • 스릴
  • 2018-09-20
  • 조회 수 759
  • 추천 수 2

낚시하면서 뭐하시길래 뚱뚱하신가요.    저는 전역하고 전문자격증 공부하면서 1년 동안 10kg가 쪘습니다. 합격하고 바로 낚시에 빠져서 운동안하고 15kg가 빠지더군요    워킹의 힘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낚시하면서 뚱뚱하신 분들이 태반...

배스낚시는 좆밥 낚시였다 [10]

  • ㅠㅠㅠ
  • 2018-09-19
  • 조회 수 814
  • 추천 수 1

시발 플라이 따라갔다가 반나절 만에 뒈지는줄 알았네 이거 육체노동 개오짐ㅠㅠㅠㅠ 하루 왠종일 허공에 딸치다가 오르가즘이와서 존내 실소만 하다가 집에 왔다 내 시발 그 개그튼 짓거리 다신 하나봐라 ㅠㅠㅠㅠㅠ

요즘 주구장창 까이는 슈니네는 대단한듯 [1]

  • 8289
  • 2018-09-18
  • 조회 수 690
  • 추천 수 0

근데 어떻하냐 개 살때 집다 아는데 까페 탈퇴 글 삭제 안되서 어떻게해 슈니네 화이팅

감도충은 아니지만 ... [12]

  • 주빙장
  • 2018-09-18
  • 조회 수 668
  • 추천 수 0

감도충은 아닌데 감도충 비판하는 병신들 특징. 연질 경질 튜블라 솔리드 송어 낚시 안해봄 돈 부족함. 고급 낚시대 안써봤는데 써본 듯 말함 ... 사실 감도는 바닥에 돌이 있구나 정도만 알면 된다. 그치만 일부 중 . 고딩들이 배씨와서 거지지식으로 까부니 ...

설문조사 한번 해본다. [6]

  • 프로브
  • 2018-09-16
  • 조회 수 645
  • 추천 수 1

금요일 저녁 7시. 오늘 난 턴오버 오기 전에 마지막일수도 있는 버징을 치러 출조를 떠난다. 근 한달만에 출조다. 내일 새벽 도착해 잠깐 야습을 하고 차에서 한숨자고 아침 피딩을 볼걸 생각하니 설렌다. 모레 아침 피딩까지 보고 돌아올 예정이다. ...

감도충은 과대망상인가? [26]

여태 낚시 하면서 제일 피곤한 타입중에 하나가 감도충임 그놈의 애미뒤진 감도!ㅋㅋㅋ 이런 개 븅신들은 지꺼나 남의꺼나 감도로 평가하는 애미 좆같은 잣대가 있음ㅋㅋㅋㅋ 뭐? 물속의 비석을 읽어? 그거 읽을 시간에 캐스팅이나 한두번 더 하겠다 옘병ㅋㅋ...

나 육짜 잡았다. file [12]

오늘저녁은  매운탕이다. 반은 회뜨고 반은 끓일까???

X5 재산인증 인실좃이냐? [4]

재산인증하신다더니 영 잠수타셧네. 제가 님께서 그리 증오하는 공돌이거든요. 자격지심에 님글보면서 ㅂㄷㅂㄷ하면서 재산인증 과연 진짤까 했는데 역시 구라엿군요. 이글보고 어설프게 퍼오기짝퉁인증은 생각마셔요.

다 루머다 [2]

  • 예수
  • 2018-09-13
  • 조회 수 645
  • 추천 수 0

다 루머다 저 댓글도 주작이다 헛소리 했는데, 일이 커지자 본인이 삭제 한거 라고 생각된다

결국 찾았다 와 눈동자 핏줄 생겼다 file [24]

  • 검색
  • 2018-09-11
  • 조회 수 1911
  • 추천 수 40

 

올해 [5]

  • 하이
  • 2018-09-11
  • 조회 수 623
  • 추천 수 0

올해 난  물고기 바닥에 버린 사람    이어폰끼고 낚시하는척하면서 경찰에 신고함.   강화도에서 한명 한강에서 한명  크크  병신들 내가 신고 한줄 몰랐겠지        + 배씨여! 영원하라!  병신처럼 그대로!    

사실이였구나 이번 유튜브보니 [5]

  • 4855
  • 2018-09-10
  • 조회 수 1217
  • 추천 수 1

6월부터 본격적이게 배씨 사건을 종합해볼때 잘 모르는 닝겐들을 위해 직접 요약해보았다 6월 과거사 첫 조명 조횟수2천 넘음 과거사 논란 댓글 개인 SNS 차단 및 삭제 캡쳐본 있음 직접 보기전에는 의심을 했음 좆만이와 불화설 좆만이와 친척 아님 사실 그냥...

현금 6억으로 아무겄도 못한다 [5]

  • 흑우
  • 2018-09-10
  • 조회 수 556
  • 추천 수 0

아재들 정신좀 차려 6억이 작은돈이지만 사업적으로 뭘 하기에는 애매해

1억으로 뭐할수있을까? 조언부탁한다. [5]

  • 머없나?
  • 2018-09-09
  • 조회 수 514
  • 추천 수 0

일단 낚시랑 관련없는글이라 미안하다. 익명이라 나도글쓰기편하고 댓글다는이들도 마음껏 댓글달수있을거같아 배씨에쓴다. 내나이 37 미혼. 나름 알뜰살뜰 모아서 얼마전 1억조금넘게 모앗다. 지금다니는직장이 박봉이기도하고 나도 독립하고싶은마음도 크고....

40~60대 아재들요 [8]

배씨  40~60대  아저씨들    낚시 비판글에 오지게 동의 하시는거 보면    더러운 냄새나서 불결한 느낌 마저듬    어디 마누라 등살에 스트레스 오지게 받고 배씨들어와서 헤헤헥 거리는 꼴보면 불쌍함.    배포에서 강퇴당하고 여기서 헤헤헥헥 ...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