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니들 주변엔 정녕 억대 넘어가는 차 타는 놈 없냐?

조회 수 528 추천 수 0 2018.08.10 13:39:20
X5 203.149.116.85

솔까 1.1억 짜리 차라 억대라고 하기에도 쪽팔리긴 하지만...

 

배포 자동차 자랑 게시판 봐도 없긴 없어 보이더라.ㅋㅋㅋ

근데 너무 열폭 및 고깝게 보진 마라.

 

내가 와이프(치과 개원의, 파나메라)랑 그나마 풍족하게 살수 있는 건..

애가 아직 없어서다.

딩크족 하기로 했거든(당분간은ㅋ)

 

솔까 주변 지인들 보면 고등학생 2명 학원 및 과외비만 한달에 400~600 나오더라.

대치가 약간 미친동네인것 같긴 하지만...

 

유치원생 이라도 하나 있어봐. 

영어유치원 한달에 200이다.

 

니들은 전부다 자식 키우느라 그만큼 할애한거여...

존경 스럽다.

 

근데 만약에 3,40대 노총각 3교대 새끼가 열폭하는 거면, 니들 지난 과거를 들춰봐라.

남들 공부할때 뭐했노?ㅋㅋ

난 그래도 낚시판에서 존나 드물게 수능 전국 2%였다.ㅋㅋㅋ

 


댓글 '10'

ㅋㅋ

2018.08.10 14:14:53
203.226.208.192

아...전국 2퍼 였던 샛키가 이러고 노세요?
개병신 님아?ㅋㅋ

X5

2018.08.10 15:35:55
203.149.116.85

여기서 놀면 안되?

스스로 천민집단이라 자부하는 거임?ㅋㅋㅋㅋㅋ

글쓴이 뻑킹

2018.08.10 16:26:21
180.71.232.234

ㅋㅋㅋㅋㅋㅋㅋ소설쩌네.인증쳐하기전엔 제발 나대지마라

X5

2018.08.10 18:21:36
203.149.116.85

ㅅㅂ 주변에 얼마나 좃그지새끼밖에 없으면 이게 판타지소설로 보이냐 ㅋㅋ 니 일가친척 혹은 친한친구중에 변호사 의사 4급이상 공무원 한명도 없지? ㅋㅋ

인증

2018.08.10 21:07:58
222.238.170.36

인증만이 답이다. 의사 변호사 판사중 한명인데 아무리봐도 내주위엔 너처럼 싼티나는놈 없거든

X5

2018.08.13 09:00:49
222.112.151.96

구라까지마 ㅂㅅ아.ㅋㅋ

의사 검사 변호사. 이 집단이 학벌차별 제일 심하고 나르시시즘 쩌는 집단인데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

내 마눌도 스카이 치대 못나와서 서초에 개원 못했다. 손님 안오거든.

좀 알고서나 ㅈㄹ 하지?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은김삼순

2018.08.10 23:15:40
49.172.35.97

영어 유치원 200에서 거른다ㅋㅋㅋㅋㅋ

X5

2018.08.13 09:01:11
222.112.151.96

너 혹시 영유 80짜리 살인의 추억 동탄 사니?ㅋㅋㅋㅋ

유부남은병신

2018.08.11 07:44:33
121.66.24.13

이새끼 존나 궁금하다ㅋㅋㅋ

배포 좆밥들마냥

달마다 내무장관이라고 불리는 마누라한테 월급 퍼다주고

삥친돈으로 낚시장비 사고

마누라한테

친구장비라고 구라치고 떡 존나 힘들게 처주고

출조권 따는 배포새끼일것같다

ㅋㅋ

2018.08.11 16:37:43
180.71.232.234

형이랑 소주한잔하쟈. 나보다 더 없을거같으니 형이쏠게.
형 이번달 폐지마이주엇다.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9200  
2020 우리가 즐기는 배스 낚시 관련 ~ new [2] 최고의 취... 2018-11-13 57  
2019 여기 주인장도 전 라 디 언 이냐?? new 홍어 2018-11-11 192 1
2018 X5다. 도대체 나 사칭하는새끼들이 몇명인거야? [2] X5 2018-08-21 293 2
2017 x5의 심리분석. [4] 학자 2018-08-17 342 2
2016 배고다. [3] 2323 2018-07-22 357 1
2015 짭미노우에도 명품이 있습니다... ... update [3] 신세계 2018-11-09 360  
2014 음.... 요즘들어 배씨가 유일푼 2018-08-30 367 1
2013 현자타임 [1] 4432 2018-07-23 378  
2012 형님들 [1] X5 2018-08-28 383 2
2011 영암호 금호호 낚시법 [1] 2018-08-29 384 1
2010 그나저나 요즘 이 병신들 안보이네 2018-08-29 386  
2009 허세왕 x5 요즘 뭐하냐? [4] 거지 2018-08-09 396 1
2008 배스퇴치 [1] 사람 2018-04-03 397  
2007 레이드재팬. 모자까지 한정판?ㅋㅋㅋ 따까모리 2017-09-20 409  
2006 꽁치 [4] 꽁치 2018-01-17 411  
2005 x5팔고 카이엔 넘어왓다. [5] x5-->... 2018-08-11 417  
2004 네이버 송어 모 클럽 정출 new [9] 엑스트라... 2018-11-10 417  
2003 오마이갓피싱 update [9] 부주방장 2018-11-09 432  
2002 빅베충 욕하는 사람 특징. [1] 조보아사랑해 2018-07-30 433  
2001 파요 미노우 [8] 2018-11-08 434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