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옥수수 털지마라.

조회 수 1713 추천 수 2 2017.12.06 10:07:10
디펜스디언 1.241.246.2

프로스펙스 농구화론 농구 못하냐?

마이클 조던이 멘발로 해도 니들보다 잘해임마.ㅋㅋ

JG 가격 얼마나 리즈너블 하냐.

 

솔까 거품 입혀서 팔아먹을려고 하는 업자새끼들 + 미제,일제 러브 감성충 새끼들이 심심해서 극딜 넣는 것 같은데..

 

난 JG제품이 시장에 더 많이 공급 되고, 인식또한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이 말도안되는 미친 거품좀 걷어내게.

 

짭 찍어내서 파는 상도 없는 업체라고?

그러면 좀 어때

니들 집에서 엑셀, 워드 돈주고 산 새끼있냐? ㅋㅋㅋㅋㅋ

 

아는 놈들만 알겠지만 니들이 쓰는 벌크훅 디자인(W*L*H)도 전부다 일제 카피한거여. 

JG까는 새끼중에 오너 정품훅 사서 쓰는 새끼 얼마나있냐? ㅋㅋㅋㅋ

 

그냥 아닥하고 살자.

 


댓글 '10'

비싸다

2017.12.06 13:22:59
121.176.30.108

이제는 전곡도 비싸다. 더 싼데 졸라 많다.

소비자쓴소리

2017.12.06 13:44:24
118.42.241.22

그게 문제가 아닌듯

나도 페북 하는데 저렇게 글썻다고 메세지로 머라 한듯 함

전X 텅스텐 씽커 나도 누가 줘서 가지고 있는데

라이타로 지저서 뺀찌로 뽑아도 보구 이렇게 저렇게 해봤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건 안그러더라

다만 생산하는 쪽에서 잘못 된 방식으로 생산 해서 저런 불량이

나왔는데 마땅히 잘못 인정하고 소비자에게 대처를 했어야 했는데

대처를 잘못해서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이 나오는듯

소비자 쓴소리 듣기 싫으면 장사 하지 말아야지

춘삼아

2017.12.06 17:09:51
121.133.0.86

카피품이래도 싸기만 하면 좋다고 빨아대는 거지새끼 ㅋㅋㅋㅋ

2017.12.07 08:23:10
1.241.246.2

ㅇㅇ 난 게리빼곤 전부 카피만 써.

근데, 목동이랑 상암에 집2채 있다.ㅋㅋ

111

2017.12.07 13:35:33
119.199.249.103

씨밸아 원룸 2채 집으로 쳐달라는거 아니지?

ㅋㅋ

2017.12.07 23:16:16
203.149.116.85

니 주변엔 그런 사람밖에 없냐?ㅋㅋㅋㅋㅋ 원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2017.12.06 18:12:05
14.33.30.20

주작주작

2017.12.08 21:03:39
211.33.241.131

 

글 쓴 놈은 배구공 던져주고 농구하라는 놈보다 더 변태 같다. 

 

ㅎㅎ

2017.12.09 21:02:46
220.79.162.128

전곡  나쁘지  않습니다

더 나뿐 놈   ㅍㅇ   라고 있습니다

고대로  빤스 벗겨  흉내 내는 놈 있습니다

걸뱅이시키

2017.12.12 01:36:33
203.226.208.84

ㅍㅇ서 너만 이것저것써보라구 안던져주디 여기저기 왜케
씹고띁고 난리여 고대로 흉내내고 그가격이면 니들 입장에서
때땡큐아녀 존거떨구고 부들대지말고 걍 ㅍㅇ꺼 막던져마~~~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5] 주방장 2011-08-17 108711  
1778 이번 함xx vs 칸xxx 사태를 보고 느낀점 [10] 뵤엉신 2018-06-01 1314  
1777 난 애국자다 [8] 로맨스 2018-06-01 608 1
1776 어제접속량 [5] 독수리1호 2018-05-31 789  
1775 낚시방 사장이나 알바 똥구멍좀 빨지마 [2] 에레 2018-05-30 803 1
1774 배씨형들 더운데 사이다 한모금씩 하고 가 file [27] 미키마우스 2018-05-30 2004 12
1773 가격이 갓뎀이네 ?? [7] 치부갓뎀 2018-05-29 1068 1
1772 쪽사모 하나 만들자... [8] 이마에짱 2018-05-28 707 1
1771 불땅크 개 짭같은 쪽빠리 루어 [3] 까나리 2018-05-28 565  
1770 그만좀 떠들어라 [10] 엄마가보... 2018-05-27 745  
1769 누가 쪽바리 식으로 유튭 좀 찍어봐라. [5] 씹스타 2018-05-27 650 4
1768 프로 까는 색히들 뇌구조 분석 [7] 프로 2018-05-27 636 3
1767 거 짭짭 존나시끄럽네 [3] Q5 2018-05-26 526  
1766 결국엔 프리리그로 돌아온다. [8] 이마돈카츠 2018-05-26 581  
1765 짭소리 안듣는 루어 만드는 법 [11] 간고등어 2018-05-25 606  
1764 아따 레이드 자판 이니깐 카피가 아니랑께??? file [15] 멸치 2018-05-25 705  
1763 우리 성님들 이거 너무 한거 아니오? file [9] ㅋㅋㅋㅋ... 2018-05-25 754  
1762 이거 비슷한거 있나여? file [4] 식스나인티비 2018-05-25 590  
1761 쪽바리루어 광신도들 코타로는 이거 카피했는데 이건 왜 안깜? ㅋㅋㅋㅋㅋㅋ... file [18] ㅋㅋㅋㅋ... 2018-05-25 646 1
1760 혹시 레이드 재팬 다른 회사에 로열티 지불하나요? [4] 2018-05-25 401  
1759 짝퉁만드는새끼들아 [2] Clean 배씨 2018-05-24 487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