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나라가 나라인지라

조회 수 806 추천 수 5 2018.01.29 19:59:00
역시나역시역시군 223.33.153.8
에버그린같은 고가로드를 사용하면서도 채비는 프리리그에 프리리그전용대로만 사용하는 우리나라는 프리리그천국인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9202  
1643 고가장비가 조과에 상관이 있다? 없다로 [16] 고가장비... 2018-02-10 1462  
1642 동네타령 [6] 만수르 2018-02-09 711  
1641 배X포인X 카페 왜 이러냐? [3] 중고하드... 2018-02-09 1405  
1640 니들 베이트 순위는 어케됨? [8] 삥충 2018-02-06 1190  
1639 진심 에버그린 로드 쓸거면서... [47] ㄴㅇㅁㅀ... 2018-02-03 2268  
1638 진퉁하베 쓰라고 지랄하는 형새끼 주변에 하나 있는데 [4] 2018-02-02 920  
1637 도시어부는 왜 배스는 안잡음? [5] ㅋㅋㅋㅋ 2018-02-02 1242  
» 나라가 나라인지라 역시나역... 2018-01-29 806 5
1635 빅베이트의 기준 좀 알려주세요 [58] 런커스텝E... 2018-01-29 1658  
1634 춥다 [2] 김씨 2018-01-28 537  
1633 배씨 암호화 실화냐 file [2] 수학자 2018-01-23 1189  
1632 배스잡기 졸 힘드네 [4] 배씨유해어 2018-01-22 1079  
1631 카메라, 자전거, 골프, 오디오, 낚시 명기충 [17] ㅇㅇ 2018-01-20 1183  
1630 별놈들 다 있네 김씨 2018-01-20 779  
1629 오랜만에 개꿀잼 배낚지 자게ㄱㄱ 부경지역장(구매자)vs일반(판매자) [4] ㅣㅣ 2018-01-20 1103  
1628 똥 묻은 개가 다른 똥 묻은개를 나무란다??? [17] 0909 2018-01-19 1129 1
1627 삼치 나와라 도저히안되겠다 [1] 꽁치 2018-01-18 502 2
1626 FLW 포레스트 우드컵 [8] ㅠㅠ 2018-01-18 1022  
1625 형이 "명기" 라는 로드 나열 해준다. [55] 명기는 황... 2018-01-17 3186 3
1624 봄철 쭈꾸미 금어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3] 김씨 2018-01-17 460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