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니들 베이트 순위는 어케됨?

조회 수 1115 추천 수 0 2018.02.06 10:48:18
삥충 1.241.246.2

내 순위야. 난 존나 핑충인가봐.

 

 

1. 컷테일 5 3/4인치 (게리)

2. 센코 5인치 (게리)

3. 이카 4인치 (게리)

4. 플릭커 3.8인치 (핑뤄)

 

하베

 

1. 원텐다이브 (핑뤄)

2. 루슬란 (핑뤄)

3. 와퍼플라퍼 (리버투씨)

4. 핑뤄 하이피쳐 짭

 

태클박스에 진퉁 빅베도 한 20개 되는데, 레알 존나 안던지게 된다...


댓글 '8'

ㅂㅅ

2018.02.06 15:11:04
223.39.145.142

ㅇㅇ평생 진퉁 던지지마
짝퉁이나 던지다 접어라

ee

2018.02.06 21:28:34
203.149.116.85

1.스피드크로우

2.더블링거

3.스왐프

4.도라이브 짭

 

씨발 써놓고 보니깐 프리충 인증이네.

즐라디언

2018.02.07 02:20:58
180.183.129.58

병신 배스충들아 니들에겐 빙어대도 과분해 ㅋㅋ

걍 PT병에 8호줄 감고 징거미 달아서 낚시해 

 

징거미 한마리에 배스 한마리다. 배스는 환경부가 공식 지정한 유해어종이니까 다시 놔주는거 범법행위 인거 알지? 잡으면 쓰레기통에 넣어서 버려라

 

이제 낚시하는짓도 유료화 된다는데 씨바 낚시장비 사지마

PT 병에 징거미 써라

 

재앙이가 서민 등골 칠라고 각종 세금 엄청 올리기 시작한다

이제 재앙 시작인거다

개쌍도에 초강진이나 한방 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8.02.07 04:07:09
112.160.96.148

넌 대체 뇌가있는 새끼냐?

징거만도 못한새끼가 짖어대고있어

징거미너거메

2018.03.01 20:45:36
223.39.141.77

아재 일상생활가능해요?

2018.02.07 09:38:36
1.241.246.2

레알 게리 꺼 지대로 카피할수 있는 회사는 없는거냐? 그 중량에 그 액션. 지금까지 짭들 존나 많이 나왔는데 하나같이쓰레기. 소금함량이 떨어져서 비거리 조또 안나옴. 소금밸런스 찾기가 개 힘든가봄. 좀 만들어봐. 벌크로 사준다.

으응

2018.02.07 11:02:47
58.184.115.94

게리가 나온지가 진짜오래됬는데 아직까지 전세계 어디서도 게리꺼 밸런스와 소금함유량을 카피한 회사가 없다. 과연 뭘까. 그들만의 비밀은

ㅁㄴㅇㄹ

2018.02.10 19:09:09
211.36.141.180

1.터미네이터 t1
2.리핀랩 바이브
3.배스랜드 리액션지그
4.트위치테일미노우
5.데드링거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update [5] 주방장 2011-08-17 108657  
1650 장비자랑충 어떻게 처리해요? [6] 버징왕서승찬 2018-03-04 709  
1649 한국 소위 프로,스탭이라는 종.자 [8] 강베스 2018-02-26 1720 1
1648 스텝하려면 어찌 해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14] 내차도타... 2018-02-23 1345 1
1647 낚시 부담금 반대 청원참여 [19] 11 2018-02-19 1207  
1646 블로거지들 말야 [3] ㅋㅋㅋㅋ 2018-02-19 867  
1645 아직도 블로거지가 있구나.. [12] 불로장생거지 2018-02-13 1762  
1644 보트하나 살려고 하는데 [5] 김씨 2018-02-12 1125  
1643 고가장비가 조과에 상관이 있다? 없다로 [16] 고가장비... 2018-02-10 1425  
1642 동네타령 [6] 만수르 2018-02-09 696  
1641 배X포인X 카페 왜 이러냐? [3] 중고하드... 2018-02-09 1250  
» 니들 베이트 순위는 어케됨? [8] 삥충 2018-02-06 1115  
1639 진심 에버그린 로드 쓸거면서... [47] ㄴㅇㅁㅀ... 2018-02-03 2015  
1638 진퉁하베 쓰라고 지랄하는 형새끼 주변에 하나 있는데 [4] 2018-02-02 889  
1637 도시어부는 왜 배스는 안잡음? [5] ㅋㅋㅋㅋ 2018-02-02 1132  
1636 나라가 나라인지라 역시나역... 2018-01-29 729 5
1635 빅베이트의 기준 좀 알려주세요 [58] 런커스텝E... 2018-01-29 1533  
1634 춥다 [2] 김씨 2018-01-28 454  
1633 배씨 암호화 실화냐 file [2] 수학자 2018-01-23 1102  
1632 배스잡기 졸 힘드네 [4] 배씨유해어 2018-01-22 987  
1631 카메라, 자전거, 골프, 오디오, 낚시 명기충 [17] ㅇㅇ 2018-01-20 1081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