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배포 용서프로그램 댓글 써주신분들 ㅎ

조회 수 616 추천 수 0 2018.08.06 01:51:37
배포사랑 221.141.142.211

그렇게 흥분해서 어디 배스 잡겠습니까? 

 

전 님들 댓글 보고 희열을 느꼈어요 피네스 장비로 짜치 가지고 노는 느낌이 들더군요. 

 

흥분하지 말고 삽시다 ㅎ 

 

그리고 본인들이 투정부리고  어린생각으로 행동하고 하니까 배포에서 대우를 안해준 것이지 

 

왜 남탓하고 삽니까...   ㅄ도 아니고  ㅉㅉ


댓글 '6'

배씨중심

2018.08.06 12:42:12
159.203.30.243

배포에서 뭔 대우를 받어?
스스로 병신인증하네
개소리하지말고
낚알못들 눈탱이처서 병신만드는곳으로 꺼져라

배포7짜

2018.08.06 13:01:47
175.123.145.105

이새퀴 여기 분위기 적응못하네

글쓴이 뻑킹

2018.08.06 13:13:54
180.71.232.234

에효.. 걍 배포가서 씹선비놀이나 쳐하다 디져라

ㅄ포인트

2018.08.06 20:23:56
211.223.101.44

여윽시 배포씹선비

 

글쓴사람

2018.08.06 21:03:59
221.141.142.211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여러분 ㅎㅎ 노싱커뿐아니라 마음도 스테이 하시길 ㅎ ------------

ㅇㅇ

2018.08.06 22:28:11
203.226.207.165

뭐지 이 병신은?
날 더우니까 별 이상한 샛키들이 축제하네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8806  
1907 유툽.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 됫냐? 2018-08-12 353  
1906 스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 2018-08-12 382  
1905 나잡아봐라 이벤트... [8] 아무개 2018-08-12 424  
1904 앵쩡앵쩡 거리지마라 [3] 기아아반떼 2018-08-12 500  
1903 KSA 모프로 홍보 때문에 결국 앵쩡인가 [11] 개포스 2018-08-11 686 5
1902 x5팔고 카이엔 넘어왓다. [5] x5-->... 2018-08-11 330  
1901 배스판 자산 및 학력조사 [8] X5 2018-08-10 447  
1900 니들 주변엔 정녕 억대 넘어가는 차 타는 놈 없냐? [10] X5 2018-08-10 408  
1899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에 앵글러쩡 ? [7] 앵쩡TV구독자 2018-08-10 632 6
1898 낚시판에선 ㅂㅈ가 벼슬 [16] ㅊㅈ 2018-08-10 757 13
1897 허세왕 x5 요즘 뭐하냐? [4] 거지 2018-08-09 359 1
1896 주방장 씹쌩.... [8] 주방장 2018-08-08 547  
1895 댓글 험하게 쓰는 분들 특징 [6] 후아 2018-08-07 569  
1894 앵쩡 겁나 우월하네 [6] 거지 2018-08-06 1104  
» 배포 용서프로그램 댓글 써주신분들 ㅎ [6] 배포사랑 2018-08-06 616  
1892 앵쩡이 누구냐? [2] 응? 2018-08-06 727  
1891 앵쩡 남편 검사임? [4] 앵쩡팬클럽 2018-08-05 831  
1890 여기 배포에서 탈퇴당한 사람들 모임맞죠? [10] 배포짱 2018-08-03 725 1
1889 X5형 상담 요청 [11] 거지 2018-08-02 671  
1888 무식하면 이렇게 된다. file [3] X5 2018-08-01 783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