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댓글 험하게 쓰는 분들 특징

조회 수 572 추천 수 0 2018.08.07 15:02:45
인생이 불행해서 댓글로 표현됌

불행= 배씨댓글러



최고의 워킹프로는 서승찬프로님

면꽝채비 재블린 노싱커 쉐이킹 리트리브

최고의 런커 불행한 배씨댓글러 <반응 잼있음>

댓글 '6'

ㅋㅋ

2018.08.07 16:48:27
203.226.207.165

너도 배씨 기웃거리늣거보니 생활인 정상은 아닌거 같다
자폭하지말자 ㅂㅅ아ㅋㅋ

배씨중심

2018.08.07 22:10:55
180.228.236.6

여기가 낚시판의 이슈들을 적나라하게 까고 막장토론하는곳이지
너같이 쉰소리하는새끼들 뻘 글 받아처주는곳이아니다
알겠냐? 그러니 개념없니 뻘 글 쓰는새끼들은 욕처먹어도 싼거지
근래 왠 좆밥새끼들이 유입된건지 점점 재미없어지네 씨발!

배써

2018.08.08 14:10:00
221.141.142.211

짜치한마리로 끝나나 했더니 런커 잡았구요!  오늘도 입어료 없이 잘 놀다 갑니다~ㅋㅋㅋ 

배씨중심

2018.08.09 19:11:21
159.203.30.243

병신새끼
좆밥마냥 좋텐다

배써

2018.08.09 12:05:52
221.141.142.211

------------이하    물고기 되기 싫어서 댓글 안쓰는 것봐라 ㅋㅋㅋㅋ ㅄ들 손이 근질근질하겠지----

ㅋㅋ

2018.08.09 19:58:53
203.226.208.192

배스 지능보다 떨어지는 새끼가 주접떨고있네
개병신
또 런커 잡았다고해라ㅋㅋ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8807  
1912 요즘 신기한..특징들 [3] 운영자 2018-08-13 504  
1911 쩡아 [3] X5 2018-08-13 644 3
1910 이제 나 사칭까지 나오네. update [3] X5 2018-08-13 386  
1909 배포 소설쟁이 실화임?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 [4] 꺼져 2018-08-12 563 1
1908 카이런 실화냐?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2018-08-12 415  
1907 유툽.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 됫냐? 2018-08-12 361  
1906 스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 2018-08-12 390  
1905 나잡아봐라 이벤트... [8] 아무개 2018-08-12 435  
1904 앵쩡앵쩡 거리지마라 [3] 기아아반떼 2018-08-12 522  
1903 KSA 모프로 홍보 때문에 결국 앵쩡인가 [11] 개포스 2018-08-11 713 5
1902 x5팔고 카이엔 넘어왓다. [5] x5-->... 2018-08-11 338  
1901 배스판 자산 및 학력조사 [8] X5 2018-08-10 457  
1900 니들 주변엔 정녕 억대 넘어가는 차 타는 놈 없냐? [10] X5 2018-08-10 416  
1899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에 앵글러쩡 ? [7] 앵쩡TV구독자 2018-08-10 648 6
1898 낚시판에선 ㅂㅈ가 벼슬 [16] ㅊㅈ 2018-08-10 773 13
1897 허세왕 x5 요즘 뭐하냐? [4] 거지 2018-08-09 365 1
1896 주방장 씹쌩.... [8] 주방장 2018-08-08 555  
» 댓글 험하게 쓰는 분들 특징 [6] 후아 2018-08-07 572  
1894 앵쩡 겁나 우월하네 [6] 거지 2018-08-06 1117  
1893 배포 용서프로그램 댓글 써주신분들 ㅎ [6] 배포사랑 2018-08-06 621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