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다 루머다

조회 수 470 추천 수 0 2018.09.13 13:11:43
예수 223.62.175.81
다 루머다
저 댓글도 주작이다
헛소리 했는데, 일이 커지자 본인이 삭제 한거 라고 생각된다

댓글 '2'

개소리?

2018.09.13 13:36:31
223.62.213.176

먼 개소리지.ㅡㅡ;;

부처

2018.09.13 14:57:59
223.39.140.37

용 쓴다 용 써^^
너 생각대로 살어 생각은 자유니
현실세계로 컴백하거든 꼭 다시 글 적어주길 바래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8866  
1980 배스낚시는 좆밥 낚시였다 new [1] ㅠㅠㅠ 2018-09-19 23  
1979 요즘 주구장창 까이는 슈니네는 대단한듯 new [1] 8289 2018-09-18 213  
1978 감도충은 아니지만 ... new [5] 주빙장 2018-09-18 266  
1977 설문조사 한번 해본다. new [6] 프로브 2018-09-16 409 1
1976 감도충은 과대망상인가? update [19] ㅋㅋㅋㅋㅋ 2018-09-16 458  
1975 나 육짜 잡았다. file [8] 은둔수라 2018-09-13 699 2
1974 X5 재산인증 인실좃이냐? [4] 거지엿구나 2018-09-13 526  
» 다 루머다 [2] 예수 2018-09-13 470  
1972 결국 찾았다 와 눈동자 핏줄 생겼다 file [24] 검색 2018-09-11 1370 37
1971 올해 [5] 하이 2018-09-11 532  
1970 사실이였구나 이번 유튜브보니 [5] 4855 2018-09-10 827 1
1969 현금 6억으로 아무겄도 못한다 [5] 흑우 2018-09-10 420  
1968 1억으로 뭐할수있을까? 조언부탁한다. [5] 머없나? 2018-09-09 455  
1967 40~60대 아재들요 [8] 승리 빅뱅 2018-09-07 599  
1966 고소 해라 고소 안하니? [3] 고소해라 2018-09-06 654 7
1965 배스판에 여자들 왜케까냐? [8] 엡엡엡 2018-09-06 803 1
1964 현금6억들고 낚시방 온오프라인 장사하려는데 [5] 이바구 2018-09-06 572 1
1963 앵글레머스의젖과 살치새끼 [6] 디스패치 2018-09-06 772 2
1962 어떻게 보이시죠? [5] 나몰라 2018-09-05 618  
1961 김영건 프로입니다. [4] ㅋㅋㅋㅋ 2018-09-04 905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