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낚시하면서 왜 살이 찌나요?

조회 수 672 추천 수 2 2018.09.20 02:34:23
스릴 221.141.142.211

낚시하면서 뭐하시길래 뚱뚱하신가요. 

 

저는 전역하고 전문자격증 공부하면서 1년 동안 10kg가 쪘습니다.

합격하고 바로 낚시에 빠져서 운동안하고 15kg가 빠지더군요 

 

워킹의 힘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낚시하면서 뚱뚱하신 분들이 태반.. 동호회 나가봤는데 

이유를 알겠더군요.   

 

10명이 수몰나무 한곳에 서서 3시간 넘게 캐스팅하는데 그런 병신이 없더군요.  

 

 

 


댓글 '16'

ㅇㅇ

2018.09.20 02:38:00
223.39.152.204

낚시 끝나고 많이 쳐먹어서 그럴걸?

ㅋㅋㅋㅋㅋ

2018.09.20 07:17:40
124.63.92.155

운동 안하고 15kg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지 자랑이네 애미뒤진 색기가ㅋㅋㅋㅋ
얼굴만큼 인성 개 빻았내

ㅋㅋ

2018.09.20 07:19:57
223.33.184.157

점마 얼굴을 알아?ㅋ

두종류

2018.09.20 07:25:27
223.62.178.122

1. 남들이 잘나온다는 포인트가서 배스가 나올때까지 안움직이고 캐스팅만 주구장창하는 타입...

2.포인트찾아서 계속돌아다니는 타입

배스낚시의경우 1번의 경우가 아주 많음..한마디로 한심한인간들지이..스스로 개척할 생각은 안하고 우루루 몰려가서 잡힐때까지던지다가 배스안나온다고 씨부렁거리다 저녁이되면 운동을 많이 해서 피곤하다고 밥이나쳐먹고 술이나 쳐먹으니 살이찌지...제자리서서 캐스팅만하는것은 운동이 전혀안되고 다리만 아프다..배스낚시하는 사람들의 대부분 습성이 그런듯...입벌리고 감떨어지기 바라는 인간이 많음..결국 꽝치고 물가에 가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고 스스로를 위로함(패턴반복됨)...7대3비율로 나머지3은 스스로 개척하는 사람들이 있음...실제로도 2번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직업도 좋고 사회생활도 잘하고 건강함..

팩트

2018.09.20 08:22:23
223.62.203.10

레알 팩트다 ㅋㅋ

거지새끼

2018.09.20 09:29:50
223.33.180.61

십병신인가. 취미마저 개척하고 싸우고쟁취해야하나?
사회생활도 찌들고 빡센데 취미마저?
좃병신아 사회에서 가진거없이 좃십공돌이니깐 취미를 빡시게하는거다.

ㅋㅋㅋ

2018.09.20 23:28:48
223.62.203.10

지 소개하고 있네 븅신 ㅋㅋ 꼭 사회생활 설렁설렁하는 새끼들이 취미도 설렁설렁 하더라 ㅋㅋ 그러면서 아는척 개 씨부림 그렇게 편한게 좋으면 박애 나와 움직이는 취미활동을 왜하냐 집에서 낚시하지

글쓴이

2018.09.22 12:18:39
223.62.202.135

설명 잘해줘서 고맙다 ㅋㅋㅋ

다시

2018.09.20 08:07:17
223.33.180.61

팩트는 그냥 태어날때부터 십돼지임. 이번생은 걍 살아가시고.걍 다시태어나길

글쓴이

2018.09.22 12:16:26
223.62.202.135

ㅋㅋㅋㅋㅋㅋㅋ

쳐묵쳐묵 돼지들

2018.09.21 01:55:03
181.171.20.132

낚시하는 새끼들 졸라게 쳐먹음. 루어 던지기 전부터 배고프다고 휴게소에서 국밥 쳐먹고 부침개 쳐먹고 낚시하다가 근처 고기집에 들러 삼겹살 쳐먹고 소주 쳐마시고 ㅋㅋㅋㅋ 중간중간 간식으로 이것저것 단거 엄청 쳐먹고 포인트 이동한다며 운전하면서 맥주 마시고 ㅎㅎㅎ  철수해서 오는도중 배고프다고 국밥 또쳐먹고 도착해서 뒷풀이한다고 소주 또 쳐마시고 ;;;;;;

 

동호회 정출 가면 아주 니미럴 쳐먹을려고 다 모인거 같아. 전부 씹돼지들이 쳐묵쳐묵 하고 있는데 진짜 못봐준다 ㅋㅋㅋㅋㅋㅋ 뱃살에 기름기가 얼마나 많은지 ;;;;;;;

 

아주 역겹다

글쓴이

2018.09.22 12:17:42
223.62.202.135

정말 돼지새끼들 어제 술많이 먹었다고 낄낄 배치고 있는 거 보면
Xxh대로 죶 후리고 싶다

웃기네

2018.09.23 22:38:42
211.58.160.228

어느 동호회가 그렇게 쳐먹으면서 정출을 해?

 

돈 많은 동호회 가입하셨나 보네?

호이짜

2018.09.26 08:57:13
221.141.142.211

돼지들 모임임 

간만에

2018.09.28 20:27:54
121.151.218.104

오랫만에 배씨왔는데  살짝  적응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돌이

2018.10.02 13:36:21
223.62.173.108

몸쓰는 3교대 공돌이라서 살이 안찌겠지ㅋㅋㅋ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8930  
» 낚시하면서 왜 살이 찌나요? [16] 스릴 2018-09-20 672 2
1980 배스낚시는 좆밥 낚시였다 [10] ㅠㅠㅠ 2018-09-19 738 1
1979 요즘 주구장창 까이는 슈니네는 대단한듯 [1] 8289 2018-09-18 640  
1978 감도충은 아니지만 ... [12] 주빙장 2018-09-18 618  
1977 설문조사 한번 해본다. [6] 프로브 2018-09-16 616 1
1976 감도충은 과대망상인가? [26] ㅋㅋㅋㅋㅋ 2018-09-16 752  
1975 나 육짜 잡았다. file [12] 은둔수라 2018-09-13 1085 3
1974 X5 재산인증 인실좃이냐? [4] 거지엿구나 2018-09-13 707  
1973 다 루머다 [2] 예수 2018-09-13 606  
1972 결국 찾았다 와 눈동자 핏줄 생겼다 file [24] 검색 2018-09-11 1765 40
1971 올해 [5] 하이 2018-09-11 600  
1970 사실이였구나 이번 유튜브보니 [5] 4855 2018-09-10 1092 1
1969 현금 6억으로 아무겄도 못한다 [5] 흑우 2018-09-10 516  
1968 1억으로 뭐할수있을까? 조언부탁한다. [5] 머없나? 2018-09-09 495  
1967 40~60대 아재들요 [8] 승리 빅뱅 2018-09-07 672  
1966 고소 해라 고소 안하니? [3] 고소해라 2018-09-06 742 7
1965 배스판에 여자들 왜케까냐? [8] 엡엡엡 2018-09-06 952 1
1964 현금6억들고 낚시방 온오프라인 장사하려는데 [5] 이바구 2018-09-06 629 1
1963 앵글레머스의젖과 살치새끼 [6] 디스패치 2018-09-06 952 2
1962 어떻게 보이시죠? [5] 나몰라 2018-09-05 686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