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끼리 수다떨기
  2. 난상토론

FLW충주대회 벌써부터 연습?

조회 수 1116 추천 수 2 2018.09.22 23:03:52
추석끝나고 충주에서 열리는 FLW프로대회
몇명은 벌써부터 연습들어간다고 소문파다함ㅋㅋㅋ

대회때만 보팅허용인데 몇주전부터 벌써 배띄유서
불법 선상낚시하고 그러고 단상가고 상금타고
미국가면 뒤통수 뜨끔하고 소문퍼질껀데 겁도 없나봐?

댓글 '10'

뻬에엑

2018.09.22 23:51:01
223.62.213.148

머 프로만 그러냐?ㅋㅋㅋ
유튜버도 그러는데 ㅋㅋㅋ

내로남불

2018.09.23 07:34:27
223.33.184.236

그런놈들이 프로는 무슨 프로야
티비프로냐?ㅋㅋㅋ
걍 상금사냥꾼이라해라

히트마시

2018.09.23 14:12:00
223.62.188.141

팩트있게 낚시하는 사진찍고 올려
그래야 팩트있지

왓치독

2018.09.24 05:10:17
181.171.20.132

안동댐 이외에 보트 띄우는거 전부 불법이다. 관할 경찰서에 신고들어간다

그날 보트 띄우는지 아닌지 직접 가봐야 겠다. 보트 띄우면 바로 신고들어간다

ㅎㅎ

2018.09.24 19:01:15
183.106.66.23

대회1주만 안돼고 2주전은 연습 가능한거아닌가?

2018.09.24 22:34:47
94.197.121.209

충주에 배띄워서 낚시하는 선상낚시 자체가 불법임

111

2018.09.27 22:24:02
219.254.226.135

어휴 싯팔 그넘의불법 ㅋㅋ 배스잡아도불법 릴리즈도불법 다불법 뭐하러 배스잡냐 쏘가리가물치붕어잉어 쭈꾸미방어상어고래 잡을게 졸라많은데

환경지키미

2018.10.04 09:38:14
181.171.20.132

환경부는 전국에 배스낚시를 전면 금지시켜야 한다. 배스낚시를 할경우 형사처벌을 해야 한다 

이제 배스장비 팔아버리고 떡붕어나 잡으로 가자. 2칸대에 글루텐 달아서 올라오는 떡붕어가 진짜 낚시다

ㅎㅎ

2018.09.29 07:10:19
183.106.66.23

보팅 불법이라도 지자체장 허가로 하는거 아닌가유?
아무렇게나 막할수있나?
나도 안동땜에서 대회나 개최해볼까?

배도없지만 참가안해

2018.09.28 14:09:38
119.63.230.173

솔직히 생각이 있다면 주최측에서 재재가 있어야겠지만 함정은 주최간부도 출전하면서 불법낚시 다하고 떠벌리는 말도 안되는 토너먼트...그냥 암묵적으로 그부분은 언급도 안할껄

Top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토론 - 비리 폭로 - 낚시계 문제 제기 성 글 등은 [난상토론] 게시판을 ... [6] 주방장 2011-08-17 108926  
2001 이글스틱이 그렇게 안좋음? new [3] 씹스레기1호 2018-10-16 62  
2000 국가대표 뽑아보자 new [23] ㅋㅋㅋㅋ 2018-10-15 446  
1999 일본빠는 사무라이들아 써보고 말해라 update [5] 에스파다 2018-10-13 424  
1998 바낙스ㅋㅋㅋㅋㅋ update [12] 붕어뽕돌4호 2018-10-12 568  
1997 네이버카페 어떠한곳의 어떠한사람들 update [8] 백포 2018-10-08 953 1
1996 병신들.. ㅋㅋㅋ [3] 카우보이... 2018-10-08 624  
1995 병신 새끼들 당당하게 까지도 못할거면서 뒷담화는 오지게 하네 [2] ㅇㅇ 2018-10-06 685  
1994 좆만이 스케일 남다르네 update [5] 구독했다 2018-10-05 814 3
1993 고소 당해서 조용한거야? [3] 고솜ㄱ 2018-10-05 691  
1992 에구.. [3] 2018-10-05 532  
1991 배씨 사이트 곧 폐쇄 되겠네.. [5] 가지마 2018-09-28 1221 2
1990 런커 했다 [3] 크하 2018-09-26 847  
1989 아재들 [5] 초록물고기 2018-09-24 846 1
1988 최고의 병신들을 골라보자 내로남불 2018-09-23 690 3
» FLW충주대회 벌써부터 연습? [10] Hsjj 2018-09-22 1116 2
1986 도시어부 참치 최자 마닷 나오는데 앵글러쩡?? [1] 연예인지망생 2018-09-22 877 1
1985 후킹할때? [11] 아와시매스터 2018-09-22 687 6
1984 체이서카페에.. [8] 부탁 2018-09-20 1017  
1983 감 없는 사람은 평생해도 안된다 ㅋ [4] 에레 2018-09-20 599 1
1982 메가배스 진심 바가지 씨발 [2] ㅠㅠㅠ 2018-09-20 694 1

뉴스를 제외한 본 사이트의 내용물을 무단전재하시면 안됩니다. 동아리 Bassy 는 상표 및 서비스표에 특허등록되어 있습니다.

Up dated on 2011 Powered by XE. Copyright (c) BASSY All Right Reserved